4월 16일의 기억·약속·책임

추모글 14,372

잊지 않겠습니다 부디 좋은 곳 가길 바랍니다.
어찌 잊을수 있을까요 기억하고 또 기억하겠습니다. 그리고 연대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진상규명이 되는 그날까지 작지만 행동으로 실천하며 힘을 보태겠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잊을 수가 없습니다. 4월 16일은 몇해가 지나던 2014년 그때 그날 같습니다.
제2의 세월호 참사 방지를 위한 유가족분들의 노력에 감사합니다. 연대에 동참합니다.
매년 4월 16일이 되면 하늘이 어두운것은 제 기분탓인가요? 그들도 이날을 알군요..삼가 고인분들의 명복을 간절히 빕니다. 하늘에서 만큼은 편히 쉬시길 바라며, 우리 모두가 단원고 학생들, 선생님분들을 기억하겠습니다. 너무 늦게 추모글을 달아서 정말로 미안합니다.. 다시 한 번 더 삼가 고인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세월호 잊지않겠습니다. 아직도 세월호에 관련된 영상이 나오면 눈시울이 붉어집니다 부디 유가족들 앞으로 편히 지내길 바래봅니다.
세월호 잊지 않을께요. 형 누나들. 하늘나라에서 편히 지내세요.
세월호참사의 진상규명이 조속한 시일내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빕니다.
ㅠㅠ 중학교 1학년 아이 입니다. 세월호 참사가 된지 어느덧 7면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제가 7살 때 이 소식을 처음 접했을때는 그냥 그랬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행복하게 수학여행을 가려다가 참사당해서 죽은 형 누나들을 생각하니 정말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ㅠ 부디 하늘 가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 형누나들!